충북교육 발전을 위한
충북교육정책 연구·지원2024. 교원 특별연수(학습연구년) 연구보고서 : 2022 개정 교육과정 기반 통합학급 수업설계 연구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지윤선 | 조회수 | 222 | 등록일 | 2024-12-11 |
첨부파일 |
![]() |
||||
2024. 교원 특별연수(학습연구년) 연구보고서 연구주제 2022 개정 교육과정 기반 통합학급 수업설계 연구 연구책임자 -박명선(충청북도특수교육원 연구사) 연구자 -지윤선(풍광초등학교 교사, 학습연구년) -진정아(노은초등학교 교사, 학습연구년) |
|||||
다음글 | 2024. 교원 특별연수(학습연구년) 연구보고서: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현황 분석 및 인문고전 독서교육 활성화 방안 연구 | ||||
이전글 | 2024. 교원 특별연수(학습연구년) 연구보고서 : 지능형 과학실 ON을 활용한 교육과정 연계 과학탐구 프로그램 개발연구 |